사진 NH농협생명 제공 [뉴스락]
사진 NH농협생명 제공 [뉴스락]

[뉴스락] NH농협생명이 ‘온라인보험’을 가입한 고객에게 농촌사랑상품권 또는 NH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NH세테크연금저축보험' 또는 ‘NH부자습관저축보험’에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 농촌사랑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한다.

‘NH뇌심장튼튼건강보험’ 및 ‘NH모두의암보험’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월 보험료에 따라 농촌사랑상품권 최소 1만원부터 최대 3만원권을 제공한다.

‘NH일년든든생활n레저보험’ 가입 시 초회보험료의 10%를 NH포인트로 제공한다.

온라인보험 가입 이벤트는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NH세테크연금저축보험’은 관련 세법 충족 시 매년 최대 99만원의 연말정산 세액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추가 납입 기능과 보험료 납입 일시중지 기능을 통해 유연한 자금관리도 가능하다.

‘NH부자습관저축보험’은 보험가입 후 한달만 유지해도 원금 손실 없이 100% 환급 가능하고, 만기까지 유지하면 만기유지보너스 까지 추가 지급한다.

경제 상황에 따라 보험료를 추가납입하거나 긴급 자금이 필요할 경우에는 연 12회까지 계약자적립금에서 중도인출이 가능하다.

‘NH모두의암보험’은 소액암, 일반암은 물론 9대 고액암까지 진단금을 지급하며 오프라인 상품대비 합리적인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 실속형 상품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