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오쏘몰 이뮨’. 사진 동아제약 제공 [뉴스락]
독일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오쏘몰 이뮨’. 사진 동아제약 제공 [뉴스락]

[뉴스락] 3월이 시작되고 어느덧 봄의 문턱이다. 우리 몸의 건강 관리를 위해서는 적절한 운동, 균형 잡힌 식사, 건강한 생활습관 실천이 중요하다. 이 외에 건강기능식품을 챙기는 것도 건강관린 방법중 하나다.

동아제약은 공식수입 독일 프리미엄 멀티비타민&미네랄 오쏘몰 이뮨 비타민과 미네랄 등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한다고 지난 2일 밝혔다. 오쏘몰 이뮨 비타민이 미량 영양소와 다양한 항산화 물질을 포함하며 정상적인 면역기능 등 영양 균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은 액상과 정제 2중 복합 제형으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총 10가지 비타민과 8가지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영양보충과 건강 관리를 한 번에 챙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오쏘몰 이뮨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성분인 ‘아연’을 1일 영양성분기준치의 118% 함유하고 있으며, 1일 영양성분기준치의 1000%에 달하는 1000mg의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C는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 및 철 흡수에 필요하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한다.

이 외에도 항산화 효과가 있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미량영양소인 ‘셀레늄’을 1일 영양성분기준치에 가까운 50㎍ 함유하고 있다. 

또, 마찬가지로 항산화 기능에 관여하는 대표 영양소인 ‘비타민E’ 또한 1일 영양성분기준치의 1264% 함유돼 있다.

오쏘몰은 30개가 넘는 유럽과 아시아 국가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헬스케어 브랜드다. 오쏘몰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체계적인 연구 개발 조직을 바탕으로 높은 품질의 제품 개발에 힘 쏟고 있으며, 원료부터 제품의 최종 생산까지 까다로운 기준으로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다.

독일을 넘어 전세계 32개국 이상에 판매되고 있는 오쏘몰의 대표 제품 오쏘몰 이뮨 또한 국제 식품 안전기준인 ISO 22000 인증을 취득한 100% 독일 현지 설비를 통해 생산되며 엄격한 품질 관리가 적용된다.

동아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오쏘몰 이뮨은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오쏘몰의 전문 연구진이 30년간 찾은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하루 한 병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영양소를 챙길 수 있는 오쏘몰 이뮨으로 봄철 건강 관리를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