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본사 전경. 사진 KB증권 제공 [뉴스락]
KB증권 본사 전경. 사진 KB증권 제공 [뉴스락]

[뉴스락] KB증권은 고객중심의 비대면 서비스 역량 강화와 전사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기 위해 Digital 및 IT관련 경력직 전문인력의 채용을 추진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Digital 및 IT직군에 대한 경력직 채용은 Digital 전략 추진을 위한 인적 역량의 전략적 강화 차원에서 추진됐다.

디지털 서비스 강화를 위해 (△디지털 서비스 기획/운영 △UI/UX디자인 △모바일 APP 개발 △Windows 단말 개발 △IT기획/관리 △신기술 기획/추진 △시스템 운영 △접속/투자정보 플랫폼 및 시세 개발 △CRM △코어 서비스 개발 △보안솔루션 운영 및 관리) 3개 본부 11개 분야를 모집하며 총 채용 규모는 30명 내외이다.

모집 분야별 경력 3~5년 이상 지원 가능하며, 주요 채용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Digital, IT 직군 채용은 금융권 경력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새로운 시각에서 접근을 위해 비금융권 기업에서 동종 업무(Digital / IT분야) 근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KB증권 관계자는 “이번 Digital / IT 경력직 채용은 고객 관점에서 가장 만족할 수 있는 ‘No.1 금융투자플랫폼’을 함께 만들어갈 다양한 분야의 우수한 Digital 인재들을 모시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은 분들의 창의성이 금융업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많은 지원을 해주시길 바라고, 선발된 우수한 인재들과 함께 KB증권의 비대면 채널 경쟁력 강화 및 Digital channel의 전략적 확장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KB증권은 이번 채용으로 고객중심의 편리한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해 ‘No.1 금융투자플랫폼’을 구축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냈다.

특히, 이번 채용된 직원 중 M-able Land Tribe는 본사건물과는 분리된 별도 공간에 미래 지향적인 업무공간을 구현한 스마트 오피스에서 근무하게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