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롯데칠성음료 제공 [뉴스락]

[뉴스락] 롯데칠성음료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2019년에 이어 두 번째 미술 영재 학생들의 작품이 담긴 한정판 제품 ‘꿈을 전하는 칠성사이다’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꿈을 전하는 칠성사이다’는 재능이 있는 예체능 영재 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후원하기 위한 ‘영재 장학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019년 3종의 제품이 출시됐고 이번 2기 활동을 통해 2종의 제품이 새롭게 출시됐다.

이번에 출시되는 2종의 제품은 지수현, 김다현 두 명의 미술 영재 학생들이 ‘희망’을 주제로 그린 작품으로 디자인됐으며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한정판 칠성사이다를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영재 장학캠페인에 쉽게 동참할 수 있는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캠페인을 통해 재능을 가진 아이들을 지원하고, 이 밖에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펼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1950년 5월 9일에 출시된 칠성사이다는 국내 사이다 시장에서 70%에 달하는 점유율을 차지하는 국민 탄산음료다. 현재 ‘칠성사이다’, ‘칠성사이다 스트롱’, ‘칠성사이다 복숭아, 청귤’, ‘칠성사이다 제로’ 등 소비자의 기호를 다양하게 충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키워드

Tags #롯데칠성음료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