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포스터. 더클래스 효성 제공. [뉴스락]
더클래스 효성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포스터. 더클래스 효성 제공. [뉴스락]

[뉴스락]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2021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봄철 미세먼지∙황사로 인한 차량 성능 저하 예방을 위한 차량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봄철 차량 관리에 필요한 주요 부품 및 소모품에 대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캠페인은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1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와 실내 공기정화 필터류를 15% 할인된 가격(공임 제외)에 제공하며, 유상 수리 고객 및 메르세데스-벤츠 테일러메이드 컬렉션(일부 품목)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와이퍼 블레이드를 증정한다. 또한, ‘더클래스효성 서비스센터’ 공식 카카오톡 채널 신규 오픈을 기념해, 해당 채널을 친구 추가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더클래스 효성은 사고 차량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와 사은품을 제공하는 ‘2021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같은 기간 동안 진행한다. 전국 더클래스 효성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 차량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와 사고 수리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하고, 온라인 예약을 통해 차량을 입고한 고객에게는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봄나들이와 같이 차량이동이 많은 시기에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주행을 위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더클래스 효성은 추후에도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뛰어난 주행 성능과 감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2021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과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