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본점 건물 외벽글판. 사진 우리은행 제공 [뉴스락]
우리은행 본점 건물 외벽글판. 사진 우리은행 제공 [뉴스락]

[뉴스락] 우리은행은 오는 4월 23일까지 우리은행 본점 건물 외벽글판 문구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서울 명동 중심지에 위치한 우리은행 본점 글판에 고객들이 직접 응모, 선정된 문구를 게시해 고객들의 참여와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 참가는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모 주제인 우리가족, 우리나라, 우리지구, 우리의 꿈(희망) 중 자유롭게 1개 (중복 응모 가능)를 선택해 1~2줄 정도로 공감과 감동을 줄 수 있는 문구를 적어 제출하면 된다.

1등(주제별 1명, 총 4명)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함께 우리은행 본점 글판에 문구를 게시하며 그 밖에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모바일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공모전 접수마감은 4월 23일까지이며, 접수방법은 우리은행 모바일WON뱅킹, 인터넷뱅킹 및 공식 인스타채널의 이벤트 페이지에 소개된 공모전 안내에 따라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5월 13일에 우리WON뱅킹 및 우리은행 인터넷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이 직접 참여한 참신하고 감동적인 글귀를 통해 공감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이를 통해 우리은행 본점 글판이 도심 속 시민들에게 힐링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