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서울 여의도 KB증권 본사에서 '무지개교실' 업무협약식을 진행하며 박정림, 김성현 KB증권 대표이사(왼쪽 두번째, 네번째)와 정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사무총장(왼쪽 세번째), 박강현 KB증권 경영관리부문장(왼쪽 첫번째)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KB증권 제공 [뉴스락]
지난 8일 서울 여의도 KB증권 본사에서 '무지개교실' 업무협약식을 진행하며 박정림, 김성현 KB증권 대표이사(왼쪽 두번째, 네번째)와 정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사무총장(왼쪽 세번째), 박강현 KB증권 경영관리부문장(왼쪽 첫번째)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KB증권 제공 [뉴스락]

[뉴스락] KB증권은 지난 8일 사회적 이슈인 ‘아동의 여가 및 놀 권리’를 위한 친화적 학교 환경 조성을 위해 세이브더칠드런과 ‘무지개교실’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식은 KB증권 본사에서 박정림, 김성현 KB증권 대표이사와 정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사무총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무지개교실은 취약계층 아이들의 교육환경을 개선하는 KB증권의 대표 사회공헌사업으로 지난 2009년부터 시작해 국내·외 총 18개소를 개관했다.

KB증권은 이번 ‘무지개교실’ 업무협약식을 통해서 기존 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 사업을 넘어 학교놀이 환경개선사업으로 확대해 초등학교 내 놀이공간 조성 및 놀이문화 개선 등 아이들과 지역사회의 놀이문화 활성화를 돕고, 아이들의 놀이 권리를 보장하자는 취지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으며, 전국의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필요한 3곳을 선정해 ‘무지개교실’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박정림, 김성현 KB증권 사장은 “사회적 이슈인 ‘아동의 여가 및 놀 권리’를 위한 친화적 학교 환경 조성을 위해 각 지자체와 개별학교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한 동반성장과 ESG에 기반한 사회적 가치 창출 도모를 위해 적극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