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부동산과 J-REITs의 모든 것‘ 책자 표지 일부. 사진 대신증권 제공 [뉴스락]
‘일본 부동산과 J-REITs의 모든 것‘ 책자 표지 일부. 사진 대신증권 제공 [뉴스락]

[뉴스락] 대신증권은 일본 상업용 부동산 시장을 소개하고 J-REITs의 차별적 특징과 섹터 별 전망을 정리한 ‘일본 부동산과 J-REITs의 모든 것‘ 책자를 발간했다고 21일 밝혔다.

‘일본 부동산과 J-REITs의 모든 것‘ 책자는 일본 상업용 부동산 시장과 리츠 시장 사이의 순환구조를 바탕으로 종합적인 분석과 장기적인 관점의 투자전략을 제시한다. 이 책자는 ‘일본 상업용 부동산 시장 및 리츠 개론’ 파트와 ‘2021년 투자전략 및 종목 소개’의 두 개의 파트로 구성돼 있다.

첫 번째 파트는 일본 상업용 부동산 시장의 성과 분석 및 중장기 전망, 일본 리츠 시장의 차별적 특징을 설명한다. 두 번째 파트는 일본 상업용 부동산 시장의 섹터 별 전망과 2021년 투자전략, 대표 종목 등을 소개한다.

정연우 대신증권 리서치센터 상무는 “일본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2위 규모의 리츠 시장”이라며 “가격 상승과 배당 수익 등을 고려했을 때 장기투자에 매력적인 투자처”라고 말했다.

이어 정 상무는 ”향후에도 차별화된 부동산 리서치를 통해 투자자들의 성공적인 리츠 투자에 기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신증권 홈페이지에서 이 자료를 다운로드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