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공식인증점 ‘렌탈케어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요금할인 및 사은품증정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LG렌탈케어코리아 제공 [뉴스락]

[뉴스락] LG전자 공식판매점 ‘렌탈케어코리아’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LG퓨리케어 정수기렌탈 6개월, 공기청정기렌탈 6개월 등의 요금면제 및 사은품증정 이벤트와 함께 주말상담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LG정수기렌탈 제품 중 LG퓨리케어 상하좌우정수기렌탈 및 듀얼빌트인 냉온정수기렌탈 모델이 6개월 요금면제, 스윙정수기와 업다운정수기 렌탈시 1개월 요금면제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100% 직수형정수기렌탈 모델인 LG퓨리케어정수기는 냉정수기/냉온정수기렌탈 제품을 성능 및 가격비교하여 듀얼빌트인, 상하좌우정수기, 스윙, 업다운 정수기렌탈 서비스가 가능하다.

LG공기청정기렌탈 신모델로 바이러스를 99.9% 제거하는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플러스가 런칭한 가운데 17, 19, 30평형 선택이 가능하며 애완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늘어남에 따라 펫모델 공기청정기렌탈이 주목 받는 가운데 최대 6개월 요금면제가 가능하다.

LG건조기렌탈 16kg 모델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100도씨 트루스팀으로 유해세균 및 바이러스 6종을 99.9% 제거하며 5월 한시적으로 요금인하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LG스타일러렌탈 상의 5벌 미러색상, 블랙색상, 상의 3벌 모델에 대해서 요금인하 5월 한정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며 미세먼지코스, 바이러스코스, 위생살균 표준코스와 특허 받은 바지 칼주름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LG식기세척기렌탈 및 LG인덕션렌탈시 각각 3만원 모바일상품권 지급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식기세척기와 전기레인지렌탈 패키지 이용시 상품권이 추가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 공식몰 ‘렌탈케어코리아’에서는 오는 9일까지 LG안마의자렌탈 최고급형 안마의자 몰디브 모델 렌탈 시 사은품과 별도로 모바일상품권을 추가 지급하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들을 성능 및 가격비교 후 이용이 가능하며 엘지생활가전 제품 렌탈 고객에게는 자전거, 물걸레청소기, 압력밥솥, 에어프라이어, LED마스크 등의 프리미엄·럭셔리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신청은 LG전자 공식판매점 ‘렌탈케어코리아’ 검색 후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전화 및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