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C-TR 3.0 핫 썸머 컬렉션. 사진 네파 제공 [뉴스락]

[뉴스락] 네파가 여름 아웃도어 활동 시 입기 좋은 ‘C-TR 3.0 핫 썸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네파의 C-TR 3.0 핫 썸머 컬렉션은 캠핑, 트레킹, 카약 등 여름 시즌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면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요즘 아웃도어를 표방하는 C-TR 3.0 라인의 특성에 따라 도심에서도 입을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에 청량감 있는 컬러웨이와 편안한 착용감까지 더해져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착용하기 좋은 점이 특징이다.

네파 C-TR 3.0 핫 썸머 컬렉션에서는 여름나기를 위한 모든 아이템들이 구성돼 있어 특히 여름 스타일링에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해답을 줄 수 있다. 

여름에 어울리는 경쾌한 색상으로 나들이룩으로 입기 좋은 데일리 티셔츠를 비롯해 가벼운 산행이나 러닝 시 입기 좋은 경량 아노락 재킷과 아이스 레깅스, 물놀이 시에 착용하기 좋은 기능성 숏팬츠 등 다양한 의류 제품부터 함께 착용하기 좋은 모자, 신발, 양말 등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메인 제품인 ‘C-TR 씨타 라운드 티셔츠’는 독특한 색감으로 무더운 여름날 하나만 걸쳐도 스타일이 사는 썸머 티셔츠 제품이다. 신축성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며 피부에 달라붙지 않아 여름철 다양한 활동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독특한 네파 로고플레이에 트렌디한 루즈핏이 적용돼 세련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남녀 공용으로 나왔으며 색상은 퍼플, 오프화이트, 그레이, 블루, 블랙 5가지로 구성됐다.

‘C-TR 라보로 반팔티셔츠’는 일상생활 뿐만 아니라 가벼운 산행에서도 감각있는 산행룩을 연출할 수 있는 기능성 티셔츠 제품이다. MVS 원사를 사용해 흡수성과 통기성이 뛰어나며 청량감 있는 터치감으로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레귤러 핏에 독특한 C-TR 그래픽 라벨이 적용돼 개성있는 산행룩으로 연출하기 제격이다. 남녀 공용으로 나왔으며 색상은 인크블루, 라이트멜란지그레이, 퍼플, 스칼렛, 다크그린, 블랙 여섯 가지로 나왔다.

‘C-TR 웨이브 숏 팬츠’는 넉넉한 사이즈에 여유있는 핏으로 나와 일상뿐 아니라 물놀이 시에도 적합한 스타일로 나온 반바지 제품이다. 허리 전체에 밴드를 적용해 착장 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항균가공 처리된 주머니감을 사용해 기능성도 더했다. 색상은 남성용은 스트롱포피, 펌프킨, 에어리블루, 샌드, 다크그린, 인크블루, 블랙 일곱 가지로, 여성용은 샌드, 퍼플, 스트롱포피, 블랙 네 가지로 나왔다. 

네파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 시 모두 착용가능한 실용성 있는 아이템을 선호하는 MZ세대들의 특성에 따라 디자인과 컬러감을 강화한 핫 썸머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 시즌부터 네파가 요즘 아웃도어룩을 표방하는 만큼 멋과 실용성 모두 잡은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네파가 이번 SS 시즌 새롭게 선보인 C-TR 3.0은 아웃도어 엔트리족을 겨냥해 자연과 도심을 넘나드는 유틸리티 아웃도어라는 새로운 포지셔닝을 제안하는 라인이다. 기존 아웃도어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세련된 실루엣과 뉴트럴 컬러에 힙합 감성이 물씬 풍기는 아노락, 조거팬츠, 레인코트에 방수 및 방풍재킷, 트랙수트 등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키워드

Tags #네파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