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CGV 제공. [뉴스락]
사진 CGV 제공. [뉴스락]

 

[뉴스락] CGV는 마인드 웰니스 애플리케이션 '루시드 아일랜드'와 협력해 명상 프로그램 ‘마인드 온앤오프’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마인드 온앤오프에서 선보이는 영화 ‘마음의 정화’와 ‘바디 스캔’은 극장에서 명상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제작한 명상 영화다.   

‘마음의 정화’는 러닝타임 1시간동안 바다, 하늘, 우주의 풍광이 큰 스크린을 통해 보여지며 영상과 어우러지는 명상 가이드가 제공된다. 관객은 자신의 호흡에 집중하며 온전히 내면을 들여다보는 나를 정화하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바디스캔’은 보다 몸에 집중하는 명상 영화다. 영상을 보며 명상 안내 가이드에 따라 편안하게 팔과 다리를 움직여 근육의 이완과 몸의 감각을 느끼며 몸에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낼 수 있다.

먼저, 6월 9일부터 18일까지는 마음의 정화를 상영하고 6월 23일부터 7월 2일까지는 ‘바디 스캔’을 상영할 예정이다. 마인드 온앤오프의 상영과 예매 및 이벤트 정보는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진호 CGV 영업마케팅 담당자는 "마인드 온앤오프 프로그램은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여유를 만끽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한 극장형 숏폼 콘텐츠”라며 “CGV는 앞으로도 관객들의 새로운 니즈를 발굴해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Tags #CGV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