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19일부터 27일까지 9일간 ‘썸머 패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 CJ ENM 제공 [뉴스락]

[뉴스락] 라이브 취향 쇼핑플랫폼 CJ온스타일이 이달 19일부터 27일까지 9일간 ‘썸머 패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여름을 맞아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적립금 이벤트부터 경품 행사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앱을 통해 패션 상품을 일정금액 이상 구매하면 주문 건별로 스탬프가 누적된다. 스탬프에 따라 적립금이 지급된다. ‘썸패페’ 행사 배너가 있는 제품만 적용되며 적립 신청하기를 눌러야 참여가 완료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19일 오후 10시 25분에 'HIT THE STYLE'에서 방송하는 셀렙샵 에디션 ‘썸머 누벨 셋업’이 있다. 트렌디한 색감과 편안함이 갖춰진 여름 수트 셋업으로 블라우스와 팬츠로 구성됐다. 

방송 당일 최초 특가로 판매가의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같은날 오전 10시 20분에 <스타일C>에서 방송하는 지오송지오의 ‘코튼100% 티어드 원피스 2종’도 있다. 고급스러운 느낌 연출이 가능하다. CJ온스타일에서 최초로 가장 큰 할인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친구에게 ‘썸머 패션 페스티벌’ 이벤트 페이지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인기 가전제품을 받을 수 있다. ‘LG트롬 스타일러’, ‘발뮤다 그린팬S 선풍기’, ‘위닉스 뽀송 가습기’ 등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상품들을 경품으로 마련했다. 상품별로 각 1회씩 최대 3회 응모 가능하다. 모바일 패션 카테고리별 10% 적립 행사도 진행한다.

김은경 CJ온스타일 e마케팅 팀장은 “트렌드와 실용성을 고려해 여름에 꼭 필요한 제품들로 행사 라인업을 구성했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Tags #cj온스타일 #CJ ENM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