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니스프리 제공 [뉴스락]
사진 이니스프리 제공 [뉴스락]

[뉴스락]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에어비앤비와 함께 ‘제주 녹차밭에서의 초록빛 하루’ 숙박 이벤트를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니스프리와 에어비앤비가 함께 하는 이번 캠페인은 개성 넘치는 독특한 공간을 에어비앤비 플랫폼에 올려 게스트에게 일생에 한 번 뿐인 경험을 선사하는 캠페인 시리즈 중 하나이다.

이니스프리는 에어비앤비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주의 특별한 명소를 숙박 및 체험 프로그램 장소로 제공한다.

이니스프리는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옆 녹차밭 서광 차밭에 캠핑카를 정박해 특별한 숙박 경험을 선사하며, 이니스프리 뷰티 그린티가 재배되고 있는 돌송이 차밭에서의 힐링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캠핑카가 1박 2일 간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에 설치돼 당첨자에게 이색적인 숙박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숙박 외에도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의 인기 디저트와 음료를 잔디밭 위에서 즐길 수 있는 제주 피크닉 세트와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된 디너 식사도 제공된다.

이니스프리는 돌송이 차밭에서 녹차잎 따기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녹차잎 따기 체험에서는 녹차 연구 개발 전문가와 함께 직접 신선한 찻잎을 따보고 녹차와 관련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한국 전통 다례를 모티브로 프리미엄 녹차 및 홍차를 시음할 수 있는 체험도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제주 현지의 에어비앤비 체험 호스트와 함께하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녹차밭을 배경으로 한 야외 요가 클래스와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 하는 녹차밭에서의 스냅 촬영, 식물을 주제로 한 보태니컬 아트 체험 등 액티비티를 준비했다.

이벤트 응모는 28일 10시부터 이니스프리와 에어비앤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당첨자가 숙박 가능한 일정은 8월 6일부터 8월 7일로 1박 2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와 에어비앤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키워드

Tags #이니스프리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