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CJ온스타일 제공 [뉴스락]
CJ온스타일 제공 [뉴스락]

[뉴스락] CJ온스타일은 여행사 ‘노랑풍선’과 함께 유럽 여행 패키지 방송을 기획했다고 23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노랑풍선과 함께 기획한 여행 패키지 방송을 26일과 27일 특별 편성한다.

26일에는 동유럽 4국(독일 · 오스트리아 · 체코 · 헝가리) 6박 7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항공권을 제외한 모든 일정의 호텔 숙박, 식사, 관광 등을 제공한다. 해외 여행자 보험도 포함돼 있다. 

CJ온스타일은 서유럽 패키지도 방송한다. 예능프로그램 등에 소개돼 인기가 높았던 여행지 프랑스, 스위스, 이태리를 6박 7일로 다녀올 수 있는 구성이다. 이 패키지 또한 항공권을 제외한 현지 투어 상품(숙박 · 관광 · 식사 · 보험)을 모두 포함시켰다.

두 패키지 상품 모두 예약일로부터 최대 2년 동안 자유롭게 출발 일정을 잡을 수 있다. 출발 한 달 전까지 여행지 변경은 물론 패키지 양도도 할 수 있고, 결제 후 1년 이내로 100% 취소 및 환불도 가능하다.

이정필 CJ온스타일 교육문화사업팀 부장은 “단체를 중심으로 해외 여행이 제한적으로 허용되는 만큼 고객 혜택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해 이번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었던 여행업계와 상생하면서 더 좋은 상품을 모색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CJ온스타일은 코로나19 이후 업계 최초로 동유럽 상품 판매를 재개했다. 지난 6일 여행사 노랑풍선과 선보인 ‘유럽 인기 일정 3선’ 패키지는 방송 약 한 시간 동안 무려 5만2000명의 고객 예약이 몰렸다. 

키워드

Tags #CJ온스타일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