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전명 지피지기로 제안하라!, 김진인 지음 , 좋은땅 출판사, 252쪽, 1만8천원

[뉴스락] 좋은땅출판사가 ‘작전명 지피지기로 제안하라!’를 출간했다.

제안작업은 단순히 문서작성 스킬의 범위를 넘어 사업의 시작과 끝을 반영하는 일이다. 잘못된 제안은 수주 후에도 많은 어려움을 겪게 하기도 한다. 때문에 제안작업 절차의 표준화를 통하여 축적된 노하우와 전문가의 경험을 활용할 수 있는 체계적인 절차와 방법이 무엇보다 필요한 시점이다.

‘작전명 지피지기로 제안하라’는 저자가 30여년간 현장에서 습득한 제안작업의 노하우를 중심으로 독자들이 손쉽게 이를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또한 특정 기업이나 개인의 소유가 아닌 대한민국의 많은 중소기업들의 발전도구로 활용되어 지기를 바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집필되었다.

‘작전명 지피지기로 제안하라’를 활용하면 고객에게 보다 높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제안작업 비법을 제공받고 나아가 수주 성공과 고객 사업의 성공을 보장해 줄 수 있는 제안서를 작성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저자의 많은 성공과 실패로 얻은 이 귀중한 노하우들은 이 책을 읽는 독자들의 지속적인 발전에 많은 도움을 준다.

제안은 자신이 가진 역량을 차별화하여 만드는 것이다. 제안작업 전 스스로를 분석해보고 싶은 사람들과 성과 발표나 제안 관련 문서를 작성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이 책은 필수참고서가 될 것이다.

‘작전명 지피지기로 제안하라’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