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채용 비수기인 7월에도 경력사원을 찾는 건설사들의 채용소식은 끊이지 않고 있다.

9일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현대엔지니어링, 롯데건설, SK에코플랜트(옛 SK건설), 동부건설 등이 다양한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사업본부 인테리어설계이며 18일까지 회사 채용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대졸 이상, 디자인 관련학과 우대 △건설사 및 인테리어사 경력 5년 이상 △상업·일반건축 디자인계획 및 실무 유경험자 △설계·디자인 Tool 능통자 우대 △해외 유경험자 및 외국어 능력 우수자 우대 등이다.

◆ 롯데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건축시공 및 공무, 주택건축설계, 인테리어 등이며 25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학사 이상 자격증 보유자 우대 △관련 경력 5년 이상 등이다.

◆ SK에코플랜트(옛 SK건설)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인프라 공사 토목시공이며 2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 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직무 경력 충족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이다.

◆ 동부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종은 도시정비사업, 개발사업 등이며 21일까지 회사 채용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관련학과 전공자(대졸 이상자) △직종별 경력 충족자 △관련 자격증 보유자 우대 등이다.

◆ 금강주택이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내부감사, 개발사업, 건축(공무), 외주(원가관리), 조경, 안전, 부대토목, 품질시험, AS하자보수, 임대관리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뒤 25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직무별 경력충족자 △상위 건설사 경력자 우대 등이다.

◆ 대우조선해양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전기, 기계 등이며 건축 분야는 19일까지, 전기·기계 분야는 3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초대졸 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직무별 경력 충족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이다.

이밖에 금호건설·신원종합개발(~16일), 동양건설산업·동서건설·한진중공업(~18일), 창성건설(~19일), 우미건설·KR산업(~21일), 효성중공업(~23일), 계룡건설(~30일), 쌍용건설(~31일), 대방건설·서해종합건설·이랜드건설·신동아건설·정림건축·창조건축(~채용시) 등이 인재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