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본격적인 휴가철로 접어들었다. 뜨거운 태양 아래 물 속에서 즐겁게 야외활동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이 바캉스 시즌의 묘미지만, 한편으로는 뜨거운 햇볕과 피부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으로 혹사당하는 피부가 걱정이다. 자외선에 의해 가장 심하게 손상되기 쉬운 피부인 두피부터 짧은 옷으로 인해 타기 쉬운 팔, 다리까지 꼼꼼한 관리가 필요한 계절인 여름은 우리를 부지런하게 만든다.

이에 뷰티업계는 바캉스 시즌에 걱정 없이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추천한다. 태양열을 곧바로 받아 쉽게 손상되는 두피는 물론 달아오른 얼굴 피부를 진정시켜줄 시트마스크와 격렬한 물놀이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립까지, 바캉스 시즌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자외선에 고통 받은 두피에 힐링을 선물하자, 자올 닥터스오더 시너지 부스터

태양이 작열하는 야외에서 열을 곧바로 받는 두피 역시 피부의 일부다. 야외에서 놀다 보면 쉽게 뜨거워지고 마는 두피를 느낄 수 있다. 하지만 두피에 선크림을 바를 수는 없는 터. 쿨링 효과는 물론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힐링감을 선사할 두피 부스터를 소개한다.

자올 닥터스오더 시너지 부스터(100ml / 52,000원대)는 두피는 물론 모낭까지 고농축 영양을 주는 두피 영양 부스터다. 두피의 노폐물 및 각질, 피지, 비듬이 있는 두피에 가볍게 톡톡 두드려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다. 뿐만 아니라 멘톨 성분을 함유해 쿨링감까지 선사하기 때문에 바캉스 시즌에 사용하기 더없이 적절하다. 또한 자올 닥터스오더 시너지 부스터는 탈모 예방 효과가 있어 머리카락이 가늘어 고민인 이들에게도 효과적이다. 혈행개선을 원활하게 해주어 머리카락이 잘 자랄 수 있는 두피 환경으로 개선시켜 준다. 획기적인 크로스 탭 노즐은 십자 형태로 영양액이 두피에 직접 분사되도록 해 두피 흡수력을 높여줘 영양 공급에 매우 뛰어나다.

열기로 지친 피부에 밸런스를 되찾자, 설화수 윤조마스크

혹사당한 피부는 유수분 밸런스를 잃기 쉽다. 피부가 균형을 잃어버리면 온갖 트러블의 근원이 된다. 시트마스크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더해 손쉽게 관리해보자.

설화수 윤조마스크(5매 / 60,000원 대)는 윤조에센스의 효능을 마스크에 가득 담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해주며, 아침부터 저녁까지, 언제든지 원하는 순간에 집중 보습 효과를 주는 밸런싱 케어 마스크다. 또한 피부 근본을 다스리는 설화수 고유의 자음단™ 성분으로 영양, 생기, 투명도, 탄력, 자생력의 총체적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유효 성분을 담아낸 미세망 코튼 시트가 얼굴을 부드럽게 감싸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효능 성분이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도록 한다. 매일 윤조에센스를 사용하면서, 일주일에 1-2회 윤조마스크로 스페셜 케어를 하면 보습으로 꽉찬 윤의 절정을 경험할 수 있다.

몸 구석구석 꼼꼼히 자외선을 차단하자, 프리메라 스킨 릴리프 UV 프로텍터

야외활동 시 반드시 준비해야 하는 자외선 차단제. 단순히 얼굴에만 바를 것이 아니라 민소매나 반바지로 인해 태양 아래 그대로 드러나는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몸 구석구석 꼼꼼하게 발라주자.

프리메라 ‘스킨 릴리프 UV 프로텍터(50ml/27,000원 대)'는 슈퍼 블랙 씨드인 흑깨와 흑콩의 풍부한 발아 에너지로부터 나오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외부 유해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동시에 브라이트닝 효과로 피부 안색을 케어, 생기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자외선 차단제다.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자외선에 노출돼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동시에 분비된 피지를 조절해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키고 피부 바탕을 완성해 준다. 5-free system(무 다이옥산, 무 동물성 원료, 무 광물성오일, 무 타르색소, 무 인공향)을 처방했으며, 얇고 가볍게 퍼지는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줘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