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CJ 온스타일 제공 [뉴스락]

[뉴스락] CJ온스타일은 경제적으로 이용 가능하며 전문 관리 등의 혜택까지 제공하는 렌탈 상품 판매 방송을 집중 편성한다고 25일 밝혔다.

KT경제경영연구소에 따르면 작년 국내 렌탈시장 규모는 40조 원에 달하며 2017년부터 연평균 10% 이상 지속 성장 중이라는 분석이다.

CJ온스타일에서도 더위가 본격화된 7월을 기점으로 렌탈 매출이 증가세다. 7월 1~21일 3주간 여름 가전을 포함한 전체 렌탈 상품 주문금액은 6월 11~30일 대비해 약 36% 증가했다.

찜통 날씨가 심해지면서, 에어컨ㆍ얼음 정수기 등 여름철 인기 가전 수요가 높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6일 주에만 '2021년 최신상 캐리어 에어컨'을 최대 9번까지 방송 판매할 계획이다. 온도와 실내 공기 관리 기능에, 소음도까지 낮아 고객 선호도가 높다.

스마트폰으로 제어 가능해 사용이 간편하며, 세련된 디자인은 공간의 품격을 높여준다. 28일에는 '청호 언택트 얼음 정수기'를 첫 선보인다.

센서에 대지 않아도 손이 가까워지면 자동 감지해 물과 얼음이 나온다. 초정밀 분리막 필터와 일ㆍ주 단위의 자동 세정ㆍ살균 기능이 물 순도를 높여 준다. 30일 모바일라이브 채널에서는 섭씨 100도의 뜨거운 온수도 나와서 좋은 '쿠쿠 얼음정수기'를 판매한다.

최근 더워진 날씨 때문에 남긴 음식물 처리와 관리가 더 어렵다면, 27일 방송 예정인 '웰릭스 음식물청소기'를 추천한다.

환경부 인증 특허기술인 미생물 액상 분해 방식이며, 음식물을 넣어 흘러 내려보내면 깔끔하게 음식물 처리를 할 수 있다. 제휴카드 할인ㆍ방문케어 등 혜택도 제공한다.

여름철 태풍ㆍ폭우 대비를 위해 'LX 지인 창호'도 오는 26일 방송된다.

외부 열을 차단하고 내부 바람이 새지 않게 막아줘 에어컨 냉방 효율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된다. 방송을 제때 챙겨 보기 힘들거나 모바일 쇼핑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원터치렌탈’ 서비스도 준비돼 있다.

CJ온스타일 모바일 앱과 웹페이지에서 ‘원터치렌탈’을 검색하면 접속되며 이곳에서 가전/운동기구/명품백/골프용품 등 다양한 품목의 렌탈 구매 조건을 알아볼 수 있다.

계윤희 CJ온스타일 렌탈사업팀팀장은 “가전제품 소비 증가와 함께, 구독소비 및 공유경제에 익숙한 MZ세대의 관심도까지 높아져 렌탈 서비스 이용 인구는 계속 증가세다”라며 “CJ온스타일은 점차 확대되는 렌탈 서비스 시장을 선도하며, 독보적인 관련 상품과 서비스를 발굴해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키워드

Tags #CJ온스타일 #CJ ENM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