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예스24 제공 [뉴스락]
사진 예스24 제공 [뉴스락]

[뉴스락] 예스24(대표 김석환)가 이달 20일까지 창작 인쇄 산업 활성화를 위한 '프린트그라운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서울시 충무로 지역의 인쇄 산업 활성화를 위해 지난 3월 개최한 '프린트그라운드 공모전'에 이어 진행되는 행사로 공모전에서 최종 수상한 7개 팀의 제품을 예스24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예스24는 기획전을 통해 창작자들에게 제품을 직접 판매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과 판매 지원을 제공한다.

또한 기획전 이후에는 고객들에게 인기 있었던 제품에 한해 지속적으로 판매를 이어갈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모전에서 최종 선정돼 예스24에서 판매되는 제품으로는 색칠놀이를 통해 한글 공부를 할 수 있는 천지창조 컬러링북과 방구석 놀이 ZIP 키트, 9가지 페이퍼 오브제 포프, 에볼루션 푸드체인 보드게임, 업사이클링 Re-cord 키링, 리버박스, 커피 한 잔의 그림일기가 있다.

김석환 대표는 "인쇄 산업 콘텐츠 개발 독려와 더불어 창작자들이 직접 제품을 판매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프린트그라운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젊은 창작자·디자이너들의 아이디어와 지역 인쇄 기술을 접목한 제품들을 처음 선보이는 자리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키워드

Tags #예스24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