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디앤디 ‘에피소드 서초393’. SK디앤디 제공. [뉴스락]
SK디앤디 ‘에피소드 서초393’. SK디앤디 제공. [뉴스락]

[뉴스락] 종합 부동산 기업 SK디앤디(SK D&D)의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가 신규 오픈하는 ‘에피소드 서초 393’의 현장 투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에피소드는 지난 달 말 준공을 마치고 9일부터 현장 투어를 개시한다. 현장 투어를 통해 고객들은 ‘에피소드 서초 393’의 공용 시설 및 타입 별 개인 공간, 내부 인테리어 등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다. 

‘에피소드 서초 393’은 에피소드 성수 101, 에피소드 성수 121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주거 공간이다.

‘웰니스 루틴(Wellness Routine)’이라는 컨셉에 맞춰 릴렉싱 라운지와 공유 주방, 프라이빗 트레이닝 룸, 루프탑, 펫 플레잉 라운지 등 총 5개의 주요 공용부를 제공해 거주자들이 온전히 자신의 삶을 돌보고 집중할 수 있는 혼자만의 휴식 공간부터 이웃, 반려 동물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리프레시 공간을 선보인다.

‘에피소드 서초 393’은 준공 및 현장 투어 개시 전부터 많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지난 6월 말부터 진행된 입주 상담 이벤트인 ‘슈퍼 얼리버드 이벤트'에서, 8월 초 기준 사전 입주 상담 신청자 수만 약 800여 명에 이르며,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이는 서초 393의 전체 세대 수인 378 세대보다 2배 이상을 웃도는 수치다. 

김도현 SK디앤디 RESI솔루션개발운용본부 본부장은 “더 나은 도시 생활을 만들기 위해 물리적 공간을 넘어 다양한 서비스와 컨텐츠에 집중한 에피소드의 시설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신 분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어 감사하다”며 "에피소드 서초393은 ‘휴식’과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최적의 주거 공간으로, 더욱 진화된 모습으로 구현해 기대하셔도 좋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