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답이다, 이코노믹리뷰 편집부, 이은콘텐츠, 정가 4900원

[뉴스락] 성공한 리더들의 비즈니스 노하우가 담긴 전자책 ‘사람이 답이다’가 31일 정식 출간했다.

‘사람이 답이다’는 이코노믹리뷰 기자들이 발로 뛰어 만난 ‘성공한 리더들’의 생생한 인터뷰를 엮은 책이다. 기존 사례를 예로 들어 설명하는 기존 경영서와 달리 실제 업계에 몸담은 당사자의 심층적이고 피부에 와 닿는 노하우만을 모았다.

책은 크게 4가지 파트로 구성되어 있다. 격변하는 트렌드에 맞춰 창업에 성공한 리더부터 동종 업계의 경쟁에서 자신만의 비즈니스 노하우로 성공한 리더, 지체된 성장 속에서 혁신을 이룬 리더, 미래를 여는 비즈니스를 제시하는 리더까지 자신만의 경영 철학으로 치열한 자본주의 경제에서 살아남은 26인이 이야기를 직접 들어볼 수 있다.

새로운 비즈니스를 개척해 창업 2달 만에 전 세계 1억명을 사로잡은 ‘봉봉’ 김종화 대표의 창업 아이템 발굴 노하우와 경력단절을 극복하고 배용준도 인정한 파티 플래너로 발돋움한 ‘와일드플라워 린넨 코리아’의 비키 정 대표의 성공 스토리, 4차 혁명의 핵심 ‘3D 프린터’로 메가트렌드를 선점한 유석환 대표의 경영 노하우가 그 예다.

실제로 ‘사람이 답이다’에는 그들의 화려한 성공담만 전하지 않는다. 청년 창업가의 시행착오, 은퇴 후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며 겪었던 중년 사업가의 우여곡절, 사회적 가치와 경제적 이윤 사이에서 갈등하는 리더의 솔직한 고민도 담겨있어 보다 실질적인 조언을 얻을 수 있다.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하려는 청년 창업가, 경력단절을 극복하고자 하는 워킹맘, 은퇴 후 자신의 사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사람이 답이다’는 성공한 비즈니스에 한 걸음 다가가는 지침서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한다.

전자책 ‘사람이 답이다’는 Epub2 형태로 교보문고, 리디북스, YES24, 알라딘 등 대형 인터넷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