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대표 유종현)은 현대건설, 한화건설, 계룡건설, 동부건설, 쌍용건설 등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건설은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현대건설이 정규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주택·건축 현장 안전직군이며 26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인재채용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건설안전·산업안전기사 또는 건설안전·산업안전산업기사 자격증 소지자 △7년 이상 경력 보유자(산업기사 소지자는 10년 이상 경력자) △안전기술사, 산업안전 지도사 우대 등이다.

◆롯데건설이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토목시공, 건축시공, 설계·인테리어, 기계시공, 안전, 주택영업, 경영지원(현장) 등이며, 29일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공통 응시자격은 △2021년 10월 입사 가능한 학사이상 학위 취득자 및 취득 예정자 △재학생일 경우 2021년 10월31일까지 졸업 가능자 △직무관련 기사 자격증 보유자 필수 또는 우대 △외국어(영어) 우수자 우대 등이다.

◆한화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현장관리이며 22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인재채용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사항은 △전문학사 학위 이상 △국내외 건설현장관리 경력 3년 이상 △시공사 현장관리, 총무직군 경력자 우대 등이다.

◆계룡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환경플랜트(소각발전/수처리)이며 3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직무 경력 충족자 △전공관련 자격증 보유자 △환경기초시설, 하·폐수 종말처리시설 유경험자 우대 △해외공사 유경험자 우대 등이다.

◆동부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안전이며 26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초대졸 이상 관련학과 전공자 △건축현장 안전관리자 경력 3년 이상 △안전자격증 보유자 △보건자격증 보유자 우대 등이다.

◆쌍용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건축영업, 리모델링, 마케팅, 건축시공(해외), 안전관리, 보건관리 등이며 31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공통사항은 △대학교 이상 해당 분야 전공자 △직무별 경력 충족자 △영어회화 능통자 우대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해외근무(출장) 가능자 우대 등이다.

◆SGC이테크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공사관리, 사업관리, 설계(배관, 발전), 견적, 토목, 안전관리, 품질관리 등이며 2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인재채용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관련학과 전공자 △직무별 경력 충족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어학능력 우수자 우대 등이다.

이밖에 효성중공업(~16일), 한진중공업·두진건설(~17일), 일성건설(~18일), KR산업(~19일), 건영(~20일), 현대엔지니어링·서한(~22일), 중흥건설·동서건설(~24일), 삼일기업공사(~27일), 한신공영·대우조선해양건설(~31일), 금호건설·동일토건·특수건설(~채용시) 등이 인재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