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미래에셋생명 제공 [뉴스락]
사진 미래에셋생명 제공 [뉴스락]

[뉴스락] 미래에셋생명은 ‘온라인 비흡연딱닥치아보험(갱신형)’이 가성비 측면에서 가장 뛰어난 것으로 나타났다고 23일 밝혔다.

보험다모아는 생명보험협회와 손해보험협회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공신력을 갖추고 있는 보험비교플랫폼이다.

여러 회사의 보험상품을 종류별로 구분하고 보험료, 보장범위, 특성 등을 정리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그 중 보험가격지수는 보장내역, 보장기간, 납입기간 등에 따라 제각각인 보험료를 합리적으로 비교할 수 있는 항목으로, 동일 유형 상품의 평균적인 가격을 100으로 하고 이를 기준으로 해당 보험사 상품의 가격 수준을 나타낸 지표이다.

예를 들어 보험가격지수가 80인 상품은 동일 유형 상품의 평균 가격 대비 20% 저렴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치아보험의 업계 평균 보험가격지수는 91.8인 반면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비흡연 딱딱 치아보험(갱신형) (무)2105 종합치료형’은 78.0으로 총 12개 치아보험 중 가장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비흡연자의 경우에는 일반보험료 대비 최대 35% 추가 할인된 비흡연치아보험료를 적용받는다.

보장은 연령대 별로 필요한 보장범위를 고객이 선택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최진혁 미래에셋생명 디지털혁신본부장은 “일시에 목돈이 들어가는 치과 치료비에 대한 부담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가성비를 중시하는 많은 사람들이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효율적인 보장을 받기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