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 10월 11일~13일 개최
상태바
제1회 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 10월 11일~13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도 동시 개최 전시회 전경

[뉴스락] Reed Exhibitions Japan Ltd.가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일본 마쿠하리 메쎄에서 제1회 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는 제7회 AGRI WORLD(농업 월드)와 동시 개최되며 해외 바이어를 위해 일본 식품과 음료를 선보이는 일본 유일의 전시회가 될 예정이다. 일본 식품을 구매하기에 최적의 플랫폼인 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는 일본 정부의 농림수산성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개최되며, 일본무역진흥기구(JETRO)가 공동 주최하여 해외 바이어와 일본 참가사 간의 비즈니스 미팅을 지원한다.

2만여종 이상의 일본 식품이 전시될 예정인 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에는 동시 개최 전시회를 포함하여 일본, 아시아 및 전 세계에서 총 1200개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다. 전시 품목은 농식품/육류/해산물, 과자/스낵, 조미료, 음료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기업들의 참가 신청 및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전시회 기간 동안에는 55개국에서 6000명의 바이어가 새로운 제품의 발굴을 위해 방문하여 일본 식품의 수입을 검토하고 수출입 절차에 대해 상담할 예정이다.

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 사무국은 해외 바이어와 참가사 간의 현장 비즈니스 상담을 위해 3가지의 폭넓은 지원을 한다. 우선 방문객의 대외 구매 활동을 위해 방문자의 요청에 따라 참가사와의 매칭 서비스를 진행한다. 두 번째로 업계의 탑 경영자와 참가사, 방문객, 미디어, 정부 관계자 등이 참가하는 리셉션 파티를 개최하여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활발한 교류의 장을 마련하며, 마지막으로 일본무역진흥기구(JETRO)의 수입 상담 카운터를 통해 해외 바이어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