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봉공원 푸르지오 파크몬트 주경 투시도. 대우건설 제공. [뉴스락]
태봉공원 푸르지오 파크몬트 주경 투시도. 대우건설 제공. [뉴스락]

[뉴스락] 대우건설(대표 김형,정항기)은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송우리 태봉공원내 225-16필지 일원에 ‘태봉공원 푸르지오 파크몬트’를 오는 3일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분양한다고 2일 밝혔다. 

‘태봉공원 푸르지오 파크몬트’는 민간공원 특례사업 단지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7호선 연장선(예정),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등의 교통 호재로 뛰어난 입지여건을 가지고 있다. 

‘태봉공원 푸르지오 파크몬트’는 지하 2층~지상 20층 8개동 총 623세대 규모로 전용면적별로는 △84㎡A 215세대   84㎡B 147세대 △84㎡C 178세대 △99㎡ 63세대 △109㎡ 20세대로 구성돼 있다.

‘태봉공원 푸르지오 파크몬트’는 5만㎡ 이상의 공원에 70% 이상을 공원으로 조성하고 30% 이하 부지에 주거시설이나 상업시설을 배치하는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추진되는 단지로 쾌적한 주거환경이 특징이다. 

 ‘태봉공원 푸르지오 파크몬트’의 경우 총 15만 9607㎡ 면적 중 78%인 12만 5282㎡가 공원시설로 조성되고 인근의 솔방울어린이공원, 솔모루공원 등의 녹지가 자리하고 있다.  더불어 단지 내부에도 인근 녹지와 연계한 조경시설을 배치해 주거 쾌적성을 높일 계획이다. 

‘태봉공원 푸르지오 파크몬트’는 사업지 주변으로 서울 지하철7호선 연장선 소흘역(가칭)이 들어설 예정 으로 개통시 서울 강남으로의 접근성이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또한 ‘태봉공원 푸르지오 파크몬트’는 뛰어난 광역 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인근에 위치한 구리포천간 고속도로 선단IC와 소흘JC를 통해 서울로의 이동이 수월하며,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파주-양주, 포천-화도 구간이 오는 2023년 개통되면 수도권 광역 이동이 용이해질 전망이다. 

 아울러 ‘태봉공원 푸르지오 파크몬트’는 사업지 인근으로 다양한 인프라가 구축돼 있다. 우체국, 세무서, 119안전센터 등 관공서가 인접해 있고 반경 1㎞ 거리에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우리병원 등 대형마트와 종합병원도 위치해 있다. 이 밖에도 CGV도 주변에 있다. 

‘태봉공원 푸르지오 파크몬트’는 교육 여건도 양호하다. 태봉초, 송우중, 송우고 등이 도보권에 있어 아이들의 안전한 등․하교가 가능하다. 

‘태봉공원 푸르지오 파크몬트’는 포천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푸르지오 브랜드 아파트로 대우건설의 다양한 특화상품이 적용된 단지로 선보인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태봉공원 푸르지오 파크몬트는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최고의 주거 쾌적성을 갖추고 있다”며 “교통, 교육, 미래가치까지 다양한 인프라와 더불어 ‘푸르지오’라는 브랜드 가치까지 갖추고 있어 실수요층의 높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