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엔지니어링 본사(서울 군자) 전경. 사진 KT엔지니어링 제공 [뉴스락]
KT엔지니어링 본사(서울 군자) 전경. 사진 KT엔지니어링 제공 [뉴스락]

[뉴스락] KT엔지니어링이 회사의 질적 변화를 주도하며 미래 주역으로 성장할 인재 채용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KT엔지니어링은 1986년 출범한 KT그룹의 엔지니어링 전문 그룹사로 네트워크·에너지·공간ICT 등의 사업 분야에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이달부터 본격 대규모 채용에 돌입하는 KT엔지니어링은 신입채용과 경력채용을 합해 약 50여명(신입 30~40명, 경력 10명 내외) 수준의 채용을 단행한다.

신입사원 모집부문은 △유·무선네트워크 △미디어플랫폼 △ICT제안·컨설팅 △에너지사업 △건축·토목 △소방설비 등 6개고, 경력사원은 △무선네트워크 △ICT제안·컨설팅 △에너지사업 △건설 △토목 △전기·소방·통신 △사업기획 △경영혁신·변화관리 등 8개다.

모집 대상의 자격 요건은 모집 부문별로 상이하다. 근무지는 전국으로 지원자가 모집부문과 연계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채용공고는 KT엔지니어링 홈페이지 채용정보 및 인터넷 취업정보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처우협의 순으로 진행되며 각 분야별 적격 인원 채용 시까지 상시 채용 방식으로 운영된다.

옥성환 KT엔지니어링 경영기획총괄 전무는 “저희 회사는 국내 최고의 통신인프라를 보유한 KT의 네트워크 진화 방향에 맞춰 기술력을 축적해나가고, 탄소중립 시대에 최적화된 IDC 구축 기술을 바탕으로 에너지와 공간ICT 분야를 선도해나갈 계획”이라며, “이번 채용을 통해 ICT 및 에너지·환경 분야에 역량을 갖춘 우수 엔지니어를 확보해 기존 사업 확장과 신사업 발굴을 적극 추진해 새로운 KT엔지니어링의 미래를 함께 그려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