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신한카드 제공 [뉴스락]
사진 신한카드 제공 [뉴스락]

[뉴스락] 신한카드는 기존 간편결제 플랫폼인 신한페이판을 개편한 신한pLay(이하 신한플레이) 개시를 맞아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해 각 기능을 상징하는 공간들 속에서 멤버 각자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하는 영상미를 선보였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자유롭고 활동적인 모습을 음악 감상실 등 다양한 공간 속에서 담아내며, 라이프와 금융 영역에서 펼쳐질 신한플레이의 다양한 기능을 감각적으로 보여준다.

△소비관리를 꼼꼼하게 △모든 자산을 한 곳에서 △결제를 쉽고 빠르게 △좋아하는 걸 매일 △내게 딱 맞는 걸 △틈만 나면 끼리끼리 △나보다 나를 더 잘 아는 등 신한플레이의 주요한 7가지 특징을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통해 전달한다.

신한카드는 이번 영상에 금융과 비금융 영역을 통합해 ‘고객이 가장 즐겨찾는’ 진정한 의미의 라이프 앤 파이낸스 플랫폼으로 진화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다재다능한 역량을 지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의 이미지가 신한플레이가 추구하는 혁신성을 나타내기에 적합해 기획했다”며 “결제부터 자산관리에 이르는 금융생활 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 콘텐츠까지 한데 아울러, 진정한 고객 라이프의 완성을 추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