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LF그룹 제공 [뉴스락]

[뉴스락] 어센틱 아메리칸 애슬레틱 웨어 브랜드 ‘챔피온’이 한국 뮤즈인 그룹 몬스타엑스의 민혁과 함께한 2021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LF는 지난 2019년 챔피온의 아시아(ASIA), 미국(US), 유럽(EU) 3개 모든 글로벌 라인 제품에 대한 공식 수입 및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2020년 봄부터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브랜드를 국내 전개 중이다.

LF가 유통 판매하는 챔피온이 국내 모델로 발탁한 인기 그룹 몬스타엑스의 민혁과 함께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가을 화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1980년대 감성의 아지트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민혁이 좋아하는 패션 스타일과 음식, 즐겨 듣는 음반 등을 곳곳에 배치한 것이 특징으로, 챔피온 뮤즈의 개성있는 취향과 평범한 일상을 고객들과 공유하고자 했다.  

화보 속 민혁은 국내에서만 출시되는 ‘C로고 경량 패딩 재킷’에 ‘클래식 플리스 밴딩 조거 팬츠’를 코디해 편안하면서도 개성있는 원마일웨어를 완성하는가 하면, 빅 로고로 복고 트렌드를 강조한 카키색 후드 티셔츠를 같은 색상의 스웻 팬츠와 매치해 멋스러운 스트릿 캐주얼웨어를 제안했다.

챔피온은 뮤즈 민혁과의 가을 화보 공개를 기념해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LF몰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민혁의 포토카드와 뮤즈의 취향을 귀여운 일러스트로 표현한 스티커 세트 굿즈도 준비됐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