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파라다이스 리조트에 '도고점' 포장전문 매장 선봬
상태바
교촌치킨, 파라다이스 리조트에 '도고점' 포장전문 매장 선봬
라다이스 도고점, 충청남도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4계절 워터파크 내 입점
치즈트러플순살, 치즈볼 등 교촌 인기메뉴 판매, 주문 즉시 제공해 빠르고 간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교촌에프앤비 제공 [뉴스락]

[뉴스락]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교촌치킨이 국내 유명 리조트에 포장전문 매장을 선보인다.

교촌치킨은 지난 9일 충청남도 아산시에 포장주문 전문 매장 ‘교촌치킨 투고(To-go) 파라다이스 도고점’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교촌치킨 투고 파라다이스 도고점’은 충청남도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그룹이 운영하는 파라다이스 스파도고의 4계절 워터파크 내 입점된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이다.

주방 및 홀 포함 약 40여평 규모로, 이 곳에서는 주문 후 조리된 치킨을 즉시 받아 워터파크 내 마련된 홀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는 스파, 수영장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보유해 가족 휴양지로 인기가 높은 곳으로, 교촌은 물놀이를 즐긴 고객들이 교촌치킨 투고매장에서 바로 치킨을 즐길 수 있어 매출 증대에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가족들과 함께 리조트에서 국내 여행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교촌을 즐길 수 있는 투고매장을 오픈했다”라며 “앞으로 국내 유명 리조트 및 다양한 관광지에 입점해 고객들의 여행에 교촌치킨이 함께 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