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가 e스포츠 구단 ‘담원 기아’와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 아디다스 제공 [뉴스락]

[뉴스락] 아디다스가 한국을 대표하는 e스포츠 구단 ‘담원 기아’와의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e스포츠 시장의 성장을 위해 함께 협업하기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담원기아는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우승및 3시즌 연속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정상에 오른 세계적인 e스포츠 구단이다.

특히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 한국 대표 1번 시드로 출전해 2년 연속 우승에 도전한다.

아디다스는 담원 기아와의 파트너십을통해 모든 e스포츠 대회 출전 시 선수단이 아디다스 유니폼과 신발 등 최상의 제품을 착용할 수 있도록지원할 뿐만 아니라 MZ 세대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펼칠예정이다.

이러한 모든 협업을 계기로 아디다스와 담원 기아는 e스포츠 시장을 선도하는 동시에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한 번 더 높이게 될 것이다.

그 첫 시작으로 아디다스의 전세계적인 브랜드 캠페인인 “IMPOSSIBLE ISNOTHING-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에 e스포츠대표 파트너로 담원 기아 팀을 선정해 올 하반기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게 된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은 세계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와 세계 최강의 e스포츠 구단의 만남으로서, ‘스포츠로 하나되는 힘’을 믿는 양사 간의 공통된 철학을 바탕으로 시작되었다”라며 “곧 개최되는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서도 담원 기아가 ‘불가능은 없다’라는도전 정신으로 2년 연속 우승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Tags #아디다스 #담원기아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