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롯데캐슬 시그니처 투시도. 롯데건설 제공. [뉴스락]
강릉 롯데캐슬 시그니처 투시도. 롯데건설 제공. [뉴스락]

[뉴스락]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은 강원도 강릉시 교동 1018-2 일대에 들어서는 강릉 롯데캐슬 시그니처 아파트가 완판(완전판매)됐다고 7일 밝혔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강릉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1000가구 이상의 대단지 아파트인 데다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평면도 4Bay(베이) 판상형 위주로 설계돼 수요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2024년 11월 입주 예정인 강릉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9층 11개 동 전용면적 84~185㎡ 1305가구다.

강릉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교동7공원과 함께 조성되는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공급돼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단지와 함께 조성되는 24만㎡ 규모의 교동7공원에는 6개의 테마 숲과 1개의 둘레길 등 다양한 공간이 조성될 예정이다.

교통 여건도 우수하다. 주변 KTX 강릉역을 이용하면 청량리역까지 약 1시간 40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7번 국도와 35번 국도를 통해 서울~양양고속도로, 동해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으로 접근도 쉽다.

영동초, 율곡초, 관동중, 강릉제일고, 강일여고 등 주변에 교육시설이 많고 모루도서관과 학원가도 가깝다.

강릉시청, 교1동주민센터 등 행정기관과 홈플러스, 롯데 하이마트, CGV, 강릉 의료원 등의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커뮤니티시설로는 사우나와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등이 마련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