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들리 코스메틱 브랜드 서울살롱이 론칭했다. 사진은 서울살롱 디어밀크 스킨 리페어 프로그램 마스크와 세븐미닛 미라클 마스크

[뉴스락] K-뷰티의 중심인 서울을 모티브로 한 트렌들리 코스메틱 브랜드 ‘서울살롱’이 론칭했다.

K-뷰티는 중국과 홍콩, 동남아 시장은 물론 이제 일본과 미국, 유럽 전역을 강타하며 국가를 불문하고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살롱은 대한민국 여성들의 트렌디한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뷰티 노하우를 바탕으로 셀프 뷰티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첫 선을 보인 제품은 ‘서울살롱 디어밀크 스킨 리페어 프로그램 마스크’와 ‘서울살롱 세븐미닛 미라클 마스크’다. 화장품 국제 원료집(ICID) 등재 성분인 ‘사슴유 추출물’을 마스크팩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서울살롱 디어밀크 스킨 리페어 프로그램 마스크’는 사슴유 추출물과 EGF 성분이 함유돼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발효과학 기술을 적용해 만든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를 채택해 효능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서울살롱 세븐미닛 미라클 마스크’는 사슴유 추출물과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이 함유돼 촉촉하고 맑은 피부 톤으로 가꾸어 주며 쫀쫀한 고농축 밀크 에센스 타입으로 피부의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유칼립투스나무 추출물로 만든 친환경 소재 Skin-Fit 텐셀 시트로 피부 밀착력을 높여 준다. 특히 두 제품 모두 사슴의 초유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서울살롱은 이번 성공을 바탕으로 앞으로는 가정에서도 에스테틱에서 관리 받는 것처럼 간편하게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울살롱’은 사슴유 마스크팩 시리즈 이외에도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허니 베리 글로우 크림’은 꿀과 6가지 베리 추출물 성분을 함유한 고보습 영양크림이다.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8’에서 배우 서지혜의 ‘나이트 케어 애정템’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또한 ‘비타 시너지 퍼펙트 토너’와 ‘비타 시너지 퍼펙트 에센스’는 10가지 비타민으로 구성된 ‘비타콤플렉스10’ 성분을 함유해 피부 생기와 미백, 보습을 관리하는 제품으로 올 가을 기초 케어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외에도 서울살롱은 ‘브라이트닝+ 펄 샤이닝 크림’, ‘퍼펙트 UV 프로텍터’, ‘텐 씨드 오일 마스크’, ‘세븐 미닛 수딩 마스크’까지 트렌디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코스메틱 브랜드로 확실한 시장 진입에 성공했다.

한편 서울살롱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살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