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광고를 새롭게 공개했다. 사진 코웨이 제공 [뉴스락]

[뉴스락]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광고를 새롭게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코웨이의 이번 광고는 3월에 선보인 ‘방탄소년단은 오늘도 잘 자네요’ 편에 이은 ‘잘 자요, 코웨이 슬립케어에서’ 편으로, 방탄소년단을 전면에 내세우고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의 쾌적함, 편안함을 전달하는 것을 주요 목표로 삼았다.

광고에서 방탄소년단은 일상을 보여주는 듯한 대사와 배경을 통해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의 후기를 전달한다. 특히 방탄소년단 각 멤버들이 매력적인 보이스로 “오늘도 잘 자요?“, “모두들 잘 자요” 등 다정하게 굿나잇 인사를 전하기도 한다.

이번 방탄소년단 슬립케어 매트리스 신규 광고는 TV,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이번 광고에서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가 제공하는 쾌적함과 편안함을 방탄소년단의 보이스를 통해 건강한 수면 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Tags #코웨이 #방탄소년단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