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뉴스락]
아모레퍼시픽 방문판매 사업부는 아모레 카운셀러와 함께 '아동건강 이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뉴스락]

[뉴스락] 아모레퍼시픽 방문판매 사업부는 아모레 카운셀러와 함께 '아동건강 이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아동건강 이음 캠페인'은 결식으로 인해 고른 영양섭취를 하지 못하는 성장기 아동에게 사랑의 도시락과 큐브미 키즈 제품을 지원하는 활동으로, 아동 성장을 돕는 착한 소비 및 기부 캠페인이다.

아모레퍼시픽은 10월부터 1년간 판매된 큐브미 키즈 라인 제품 수익 일부를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에 후원할 예정이다.

12월에는 수도권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대전, 광주로 이어지는 사랑의 도시락 만들기 활동을 전개한다. 본 활동에는 아모레 카운셀러 및 임직원이 직접 참여해 사랑의 도시락을 만들고 큐브미 키즈 제품을 결식아동에게 전달하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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