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오랜 시간 역사를 축적해온 브랜드만이 가질 수 있는 정체성, 가치, 그리고 문화. 우리는 이를 ‘헤리티지’라 부른다.

헤리티지를 가진 브랜드는 긴 시간 추구해온 고유의 가치와 철학을 바탕으로 해를 거듭하며 발전해왔다. 이에 소비자 또한 이러한 헤리티지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를 더욱 신뢰하고 따르게 된다. 굳이 찾아보지 않아도 이미 알고 있고 의심하지 않아도 믿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단순히 제품 속에 헤리티지를 녹이는 것을 넘어서, 브랜드들은 이제 보다 다양한 감각적인 체험을 동원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브랜드의 가치를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공간을 구비해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시도한 것. 아시안 뷰티의 정수를 오롯이 담아낸 뷰티 체험 공간을 비롯해 독자적인 가치와 감성을 담아낸 가방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까지, 브랜드의 철학이 그대로 녹아있는 공간들을 만나보자.

아시아의 美을 비추는 오감만족 헤리티지 공간,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도산공원 앞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전하고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아시아의 미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잡았다.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황금빛 브라스가 건물을 안팎으로 감싸 마치 건물 전체가 빛을 담아내는 듯한 디자인을 구현하고 있다. 아시아 지혜의 미를 비추는 등불이 되어 홀리스틱 뷰티를 선사하겠다는 설화수 브랜드 철학을 디자인에 그대로 담아낸 것. 지하부터 루프탑까지 이어지는 각 층의 공간에서도 설화수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다.

특히 1층에 위치한 헤리티지룸은 아시아의 귀한 원료를 담은 약재함을 형상화해 설화수 브랜드의 철학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조화와 균형을 브랜드 철학으로 하는 설화수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인삼 연구에 매진해온 그간 설화수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지하∙지상을 포함해 총 6개 층으로 구성되어있는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매장 내 부띠끄 존에서 라인 별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고급스러운 포장 서비스와 카운셀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9월 10일까지 힐링 이벤트가 계속 된다. 매장 1층에서는 제품이 그려진 컬러링 엽서의 채색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썸머 릴렉싱 키트를 받을 수 있으며 루프탑에서는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티 카페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