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국내 최대 규모 쇼핑 축제 ‘대한민국 쓱데이’의 세번째 행사가 고객을 찾아간다.

신세계그룹은 올해 쓱데이 사전행사를 온라인 채널 위주로 진행하고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고 20일 밝혔다. SSG닷컴을 필두로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TV쇼핑, 신세계 까사 그리고 올해 합류한 W컨셉이 오는 25일부터 행사에 뛰어든다.

행사 기간은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로, 이틀간 열리는 본행사 기간까지 온라인 사전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다.

SSG닷컴은 핵심 카테고리인 ‘온라인 장보기’를 앞세워 모든 상품 카테고리에서 연중 최저가 수준의 가격 할인과 단독 기획 상품을 법인 출범 이래 최대 규모로 선보인다.

먼저, ‘인기 그로서리 상품 TOP 100’ 행사를 열고 신선, 가공식품 및 일상용품 카테고리에서 베스트 품목 100종을 선정해 최대 8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샤인머스켓과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한정수량 반값에 준비했으며 브랜드 한돈 역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일자별로 가공식품 및 일상용품 등 인기 생필품을 ‘원플러스원’, ‘투플러스원’ 구성 또는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할인 카테고리 세일도 들어간다.

가전, 패션, 뷰티, 여행 등 ‘라이프스타일’ 관련 카테고리에서는 프리미엄 상품과 화제성이 높은 ‘이슈 상품’ 위주로 행사를 준비했다.

이와함께 쓱닷컴과 신세계 관계사 협업 상품도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와 연계해 알렉스 카츠, 무라카미 다카시 등 현대미술 거장들의 판화 작품을 선보이며, 스타벅스의 윈터 프리퀀시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또한 조선호텔앤리조트 패키지 숙박권과 뷔페 이용권을 할인가에 선보이며 이마트, 스타벅스 등 관계사 모바일 교환권도 할인 혜택을 적용해 판매한다.

이외에도 SSG랜더스와 스타벅스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랜더스벅’ 유니폼과 모자도 만나볼 수 있다.

SSG닷컴은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를 통한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쓱라이브는 오는 25일 스타필드 하남에서 열리는 ‘쓱데이 오픈 이벤트’ 직후, 특별 방송 ‘쓱데이 스페셜 라이브’를 현장에서 진행한다.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2회 연속 진행되는 이 날 방송에서는 조선호텔앤리조트 숙박권, SSG랜더스 창단 기념 순금 메달, 스타벅스e상품권 등 신세계그룹 관계사들이 엄선한 상품 12종을 릴레이 방식으로 판매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지난 2년 간 쓱데이 행사를 경험하며 한층 높아진 고객의 기대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심혈을 기울였다”라며 “전체 행사 물량 중 온라인 비중을 50%까지 확대한 만큼 초대형 할인 혜택과 압도적인 상품 라인업으로 고객을 열광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래는 2021년 대한민국 쓱데이 온라인 행사 요약

 

 

키워드

Tags #신세계 #쓱닷컴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