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에몬스가구 제공 [뉴스락]
에몬스가구는 가을ㆍ겨울 신제품을 선보이며 '편안 쉼의 시작, 에몬스'를 새로운 트렌드로 발표했다고 밝혔다. 사진 에몬스가구 제공 [뉴스락]

[뉴스락] 에몬스가구가 2021 가을·겨울 신제품을 선보이며 '편안 쉼의 시작, 에몬스'를 새로운 트렌드로 발표했다고 20일 밝혔다. 

에몬스는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용도를 변화시키는 모듈형 가구와 한정된 공간을 최대한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수납 가구 등 편리에 중점을 둔 제품을 제시했다.

8가지 모듈로 구성돼 있는 에몬스 신제품 커스텀 옷장시리즈는 아이보리, 화이트 컬러를 기본 베이스로 블루 포인트 컬러를 추가 개발해 구성과 디자인 모두 사용자의 취향과 사용 패턴에 따라 커스터 마이징이 가능하다. 

특히 커스텀 옷장 시리즈의 도어에는 UV–ABD 기능성 마감재를 사용했다. UV-ABD는 수분이 존재하지 못하는 기능성 마감재로 항균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정전기 방지로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홍보실 부장은 "가구는 최근 친환경 제품에 대한 인식이 어느 업종보다 높고 코로나19는 여기에 위생과 항바이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크게 높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Tags #에몬스가구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