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CJ프레시웨이 제공 [뉴스락]

[뉴스락] 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는 게임기업 크래프톤의 구내식당 ‘키친35’와 사내 카페 ‘카페35’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색 있는 먹거리 등을 제공했다고 29일 밝혔다.

‘키친 35’는 할로윈 특별 점심 메뉴로 인기 콘텐츠 ‘오징어게임’을 위트 있게 해석해 오징어 한 마리를 통째로 구워 만든 오징어통구이덮밥을 제공했다. 

구내식당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요리로, 구운 오징어 특유의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감칠맛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 밖에도 수제 새우까스, 단호박 샐러드, 감자 수제비 등을 함께 배식해 든든한 한 끼를 선물했다. 디저트로는 오징어게임에 등장하는 달고나를 선보였다.

달고나 게임에 성공한 고객에게는 특별 기프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었다.

‘카페35’에서는 할로윈 포토존과 각종 장식들을 준비해 오싹하면서도 즐거운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했다.

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는 크래프톤 구내식당 ‘키친 35’는 매 끼니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돕는 것은 물론, 수제 함박스테이크, 토마토 해물스튜, 멕시칸 파히타 등 전문 레스토랑 못지않은 식단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파티나 모임 등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점심시간에나마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직장인 고객분들께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다양하고 풍성한 식사와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