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골프존 제공 [뉴스락]

[뉴스락] 골프용품 온·오프라인 매장 ‘골프존마켓’과 온라인 쇼핑몰 ‘골핑’을 운영하는 골프존유통은 올해 가을 골프시즌을 맞아 진행된 골프존마켓의 ‘골프대전’ 매출 성장률이 전년동일 대비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

골프존유통에 따르면, 골프존마켓 골프대전 매출 성장률이 이벤트 대비 38% 증가했고, 골핑의 '블랙골프데이' 거래액 성장률이 전년동일 이벤트 대비 56% 증가했다.

골프존마켓의 ‘골프대전’은 매년 봄, 가을 골프 시즌에 맞춰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되며 골프용품 할인과 더불어 사은품 및 다양한 경품으로 골퍼들에게 골프용품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 

골프존마켓 골프대전은 올해 가을시즌 골프대전을 지난 9월 24일부터~10월 17일까지 약 3주간 진행했으며 이번 이벤트는 작년 시행됐던 동일 이벤트 기간 대비 크게 매출 성장률에 영향을 줬다는 설명이다.

골핑의 ‘블랙골프데이’는 골핑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동시 진행되며 올해로 6년 연속 실시된 이번 블랙골프데이는 10월 13일, 10월 14일 양일간 진행됐돼. 골핑 홈페이지 방문자 수 20% 증가와 더불어 작년 시행된 동일 이벤트 기간 대비 56%의 거래액 성장률을 기록했다.

장성원 골프존유통 대표는 “골퍼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가 매년 많은 고객분들로부터 관심과 사랑을 받게돼 보람을 느낀다”라며 “변화하는 골프 트렌드에 맞춰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앞으로도 골퍼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유통은 사업 시작 이래 꾸준한 실적과 성장을 발판삼아 내년 기업공개(IPO)를 준비하고 있다.

키워드

Tags #골프존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