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호텔신라 제공 [뉴스락]

[뉴스락] 골프에 대한 MZ세대의 관심이 급증하면서 골프업계는 물론 호텔업계에서도 골프 관련 상품을 적극 선보이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라운딩 대신 내년 봄을 위한 준비에 나서는 MZ세대를 위해 PXG와 손잡고 ‘플레이 위드 PXG’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 ‘플레이 위드 PXG’는 스윙 자세 향상을 위한 퍼스널 트레이닝은 물론 전문 피터의 커스텀 피팅 서비스, 골프 용품 선물 등이 포함돼 골프 비시즌 동안 기본기 다지기 맞춤 패키지다.

특히 서울신라호텔은 프리미엄 골프 용품 및 골프웨어 브랜드 PXG와 협업해 MZ세대 골프 입문자들의 니즈를 세심히 고려했다는 설명이다.

먼저 패키지의 기본 혜택으로 서울신라호텔 피트니스 센터에서 진행하는 퍼스널 트레이닝 1세션(50분)이 포함된다. 

골프 트레이닝 TPI(골프 퍼포먼스 기관) 자격증을 보유한 트레이너가 스윙에 도움이 되는 코어근육, 팔근육 등의 트레이닝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또한 PXG를 통해 약 1시간 동안 브랜드와 무관하게 본인이 원하는 드라이버 또는 아이언의 피팅 서비스를 받으며 본인에게 맞는 클럽으로 최적화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체크인 시 제공받은 바우처를 통해 PXG 도곡직영점 유선 연락처로 사전 예약 후 방문해 진행된다. 

PXG 마스터 피터와의 1:1 상담 및 점검으로 다양한 분석을 통해 개인별로 최적화된 클럽 구성과 스윙 밸런스를 제안한다.

키워드

Tags #호텔신라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