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청호나이스 제공 [뉴스락]

[뉴스락] 청호나이스가 자사의 캡슐커피머신 '청호 이탈리아나 커피머신' 라이브커머스 및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오는 3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 동안 네이버쇼핑 라이브 및 오라방(OK캐쉬백 앱)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방송 혜택으로는 '청호 이탈리아나 커피머신'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커피캡슐 1박스(16개)와 커피캡슐 구독 멤버십 가입 혜택도 제공된다.

청호나이스 커피캡슐 구독 멤버십은 12개월간 제공되는 서비스로 매월 1만원 이하로 결제시 2개월에 한번 커피캡슐 4박스(64개)가 정기 배송된다. 

커피캡슐은 청호나이스가 선보이고 있는 캡슐커피 아라비카 100%, 프렌치바닐라, 아르떼, 모닝, 디카페이나토, 콜롬비아 6종 중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중 '청호 이탈리아나 커피머신' 2대 이상 구매 고객 중에는 추첨을 통해 명품백 이벤트 참가혜택도 제공되며 라이브커머스 진행 중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셀럽 캐리어 증정 이벤트도 마련된다.

프로모션 혜택은 오는 7일까지 네이버 청호나이스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다.

'청호 이탈리아나 커피머신'은 청호나이스가 선보이는 캡슐커피머신으로 컴팩트한 사이즈로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에스프레소, 룽고, 수동조정 3가지 모드로 커피를 추출할 수 있으며 빠른 예열시간, 커피 추출 온도 설정, 자동 절전 모드 등의 기능으로 편리하게 이탈리아 에스프레소를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키워드

Tags #청호나이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