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쿠팡 제공 [뉴스락]
쿠팡은 지난 18일 전국 70여 개의 배송캠프에서 보양식 밀키트를 전달하는 치얼업데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 쿠팡 제공 [뉴스락]

[뉴스락] 쿠팡은 지난 18일 전국 70여 개의 배송캠프에서 보양식 밀키트를 전달하는 치얼업데이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19년 치얼업데이 이후 세번째 진행되는 행사로 쿠팡친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노사협의회에서 직접 기획했다.

지난 18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송파 캠프에서는 강한승 쿠팡 대표, 이영주 노사협의회 근로자대표, 서동민 쿠팡친구 근로자위원 등 임직원들이 배송을 끝내고 배송캠프로 복귀하는 쿠팡친구들에게 삼계탕 보양식 밀키트를 전달했다.

근로자위원들이 직접 참석하지 못한 배송캠프에서는 응원 영상으로 감사 인사를 전하며 쿠팡친구들에게 보양식 밀키트를 선물했다. 최근 쿠팡플레이에서 인기리에 시즌을 종료한 SNL 코리아 크루들도 영상을 통해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강한승 쿠팡 대표는 "코로나 속에서도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쿠팡친구들을 응원하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소통할 기회가 적었던 쿠팡친구들이 잠깐이나마 서로 얼굴을 보며 인사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Tags #쿠팡 #치얼업데이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