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랲, 국내외 취약 계층 아동·청소년 위해 생필품 4억원 상당 기부
상태바
크린랲, 국내외 취약 계층 아동·청소년 위해 생필품 4억원 상당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크린랲 제공 [뉴스락]
24일 '크린랲과 함께하는 크린세이프 후원품 전달식'에서 승문수 크린랲 대표(왼쪽에서 3번째)와 박충관 지파운데이션 대표(왼쪽에서 4번째)가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크린랲 제공 [뉴스락]

[뉴스락] 크린랲이 국내외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해 기부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크린랲은 미세먼지 마스크 16만 장과 물티슈, 하이퍼맥스 건전지, 생리대 등 현물과 크린세이프 키트 제작 현금 등 총 4억원 상당의 현물과 현금을 국내외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해 기부하기로 하고 23일 서울 마포구 소재 지파운데이션 사옥에서 기부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특히 '크린세이프 키트'에는 마스크(2박스 100매), 물티슈(10팩), 건전지(4세트), 생리대(6개월분)를 개별 포장했으며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전국 지역아동센터, 미혼모 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베트남 등 국내외 소외된 4000여 명한테도 크린랲 제품 일부를 전달할 계획이다.

승문수 크린랲 대표는 "사회경제적으로 힘든 시기일수록 취약계층은 더욱 많은 관심과 지원을 필요로 한다"며 "주위의 아동과 청소년들이 희망을 갖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