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롯데제과(대표 김용수)가 LF의 여성복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와 협업하여 ‘마가렛트'와 ‘빠다코코낫’을 활용한 다양한 패션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지난 7월 진행된 ‘죠스바’에 이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이번에는 가을을 맞아 판매 성수기에 돌입한 ‘마가렛트’와 ‘빠다코코낫’를 캐릭터화 했다. 롯데제과로서는 장수 브랜드 이미지를 요즘 세대에 맞게 젊고 감성적인 이미지로 바꾸고, 질바이질스튜어트로서는 이색 협업을 통해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이슈화시키겠다는 전략적 콜라보레이션이다.

이번 제품은 티셔츠, 카디건, 후드 티셔츠, 데님 팬츠 등 의류 9종과 휴대폰 케이스, 신발, 가방 등 패션 소품 5종으로, 총 14종의 품목을 선보였다. 따뜻한 베이지 색상의 쿠키를 감각적인 그래픽으로 개발, 제품 곳곳에 활용해 가을 분위기를 냈으며, 제품의 글씨체와 포장지도 그래픽으로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담아냈다.

이번에는 의류 출시를 기념한 비스킷 패키지도 선보인다. 의상에 활용된 디자인을 적용, ‘마가렛트’와 ‘빠다코코낫’의 ‘질바이질스튜어트 콜라보레이션’ 비스킷 패키지를 별도로 제작하여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G마켓 등 온라인 몰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LF몰에서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기획전을 열고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비스킷 패키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9월 25일부터 약 2주일간 LF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어라운드더코너’ 가로수길점에서 콜라보레이션 관련 팝업스토어를 열고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할 예정이다.

‘마가렛트’, ‘빠다코코낫’ 패션 제품은 LF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관련된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는 LF 홈페이지(www.lfmall.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