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스 로고 [뉴스락]
윙스 로고 [뉴스락]

[뉴스락] 비상교육은 유아 영어 학습 프로그램 '윙스'가 교육 기술 박람회 'BETT Show 2022'에서 수여하는 'BETT Awards' 파이널리스트에 진출했다고 6일 밝혔다.

BETT는 매년 1월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에듀테크 전시회로, 900개 이상의 주요 에듀테크 기업과 146개국 약 3만 명이 넘는 글로벌 교육 전문가와 방문객이 참가하는 세계적 권위의 행사다.

윙스는 '2022 BETT Awards'에서 시상하는 총 23개 부문 가운데 국제 디지털 교육 리소스 부문 결선에 올랐다.

특히 엄격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로 최종 결선 진출자를 가리는 대회인 만큼 이번에 윙스가 파이널리스트에 오른 것은 비상교육이 글로벌 에듀테크 교육 시장에 한 걸음 더 도약하는 성과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허우건 비상교육 글로벌 컴퍼니 그룹장은 "윙스는 인터랙티브 솔루션을 토대로 한 양방향적인 학습 프로그램으로 이번 박람회에서 심사위원들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기술력으로 K-에듀 시장에서의 위상 강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최종 수상 결과는 내년 1월 런던 현지에서 열리는 시상식에서 발표하며 결선 진출 후보인 총 8개 기업 중 최종 위너가 가려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