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바인그룹 제공 [뉴스락]
동화세상에듀코 e상상코칭은 지난 3일 프레지던트 호텔에서 진행된 '제 21회 대한민국 디지털경영혁신대상' 콘텐츠 부문에서 문화체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 바인그룹 제공 [뉴스락]

[뉴스락] 동화세상에듀코 e상상코칭은 지난 3일 프레지던트 호텔에서 진행된 '제 21회 대한민국 디지털경영혁신대상' 콘텐츠 부문에서 문화체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로 열린 '대한민국 디지털경영혁신대상'은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기업 환경 속에서 기업경쟁력 강화와 국내 디지털 지식 산업의 고부가가치를 창출한 디지털 전환 혁신성이 우수한 기업 및 기관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이다.

동화세상에듀코 e상상코칭은 AI분석을 통한 1:1맞춤코칭 서비스에서 큰 점수를 받았다.

동화세상에듀코 e상상코칭은 1:1 맞춤코칭 서비스에 AI분석시스템 '코칭어시스턴트'를 도입했다. 코치들이 수업을 마친 뒤 작성하는 코칭회차관리 리포트를 AI가 분석하고 학습방법·성향·인성코칭 질문 등을 제공해 코치들의 전문성을 높인 것이다.

또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오프라인 수업을 온라인 라이브 화상 수업인 'e상상코칭'이라는 온라인 교육플랫폼으로 이동시켜 대면수업의 장점을 강화하고 대면수업이 힘든 지역의 교육지원 불균형을 해소했다.

온라인교육에서 부족했던 인성 부분을 e상상코칭은 학습코칭과 함께 다룬다. 청소년기라는 중요한 시기에 올바른 태도와 가치관을 코칭해주기 위해 모든 회원들에게 '365코칭캘린더'를 제공한다.

동화세상에듀코 e상상코칭 관계자는 "디지털 교육플랫폼은 에듀테크 시대에 필수로 성장시켜야 하는 분야"라며 "학생들에게 필요한 e상상코칭 디지털 콘텐츠 발전을 꾸준히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