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가스터디 사내 벤처 공취달이 추석을 앞두고 교보문고와 함께 공기업 취업 교재 서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평 이벤트는 ‘30개 공공기관 출제위원이 집필한 NCS 직업기초능력평가’를 비롯해 공취달에서 출간한 교재들이 공기업 취업 수험서로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기획되었다.

교보문고 공취달 구매 페이지에서 교재 리뷰를 작성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URL과 받고 싶은 교재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되는 간단한 이벤트다. 참여자 전원에게 통합 포인트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해 원하는 공기업 취업 교재 1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메가스터디 사내 벤처 공취달은 설립 이후 2년 만에 월 매출액이 1700% 상승했을 정도로 급성장 중인 취업 교육 업체다. 공취달에서 출간한 NCS 기본서는 국내 대표 NCS 출제사로부터 정식 라이선스를 취득하여 국내 최초로 실제 기출 문제를 수록했다는 점 때문에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작년 하반기부터 취업/상식/적성검사 분야에서 여러 차례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인터넷 교보문고는 2017년 7~8월까지의 NCS 교재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68.1% 신장했다며 하반기 채용 시즌을 앞두고 판매율이 다시 한 번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어 NCS 수험서가 주목할 만한 분야라는 것을 실감하고 있다고 밝혔다.

공취달 마케팅팀은 올 한 해 공취달이 NCS 기본서와 기관별 봉투모의고사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다며 공취달을 믿고 교재를 구매해 주신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공취달 교재로 학습하시는 모든 분들이 하반기 진행되는 공기업 채용에서 좋은 결실을 이루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