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기존 ‘자음생진본유’에서 원료, 효능, 사용감, 디자인 등을 모두 업그레이드한 ‘자음생페이셜오일’을 출시한다.

‘자음생페이셜오일’은 엄격하게 선별한 인삼씨에서 추출한 인삼종자유를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끈적임 없이 촘촘히 스며 윤기와 영양을 더하는 페이셜 오일이다.

새로워진 자음생페이셜오일에는 설화수의 50여 년 인삼 연구의 성과와 인삼 종자 전문가의노하우가 담겨 있다. 1년에 한 번 채종하는 인삼씨 중에서도 씨의 비중, 크기, 색상 등 설화수만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인삼씨를 선별하고, 이렇게 추출한 인삼씨에서 정성스레 추출된 인삼씨 오일이 함유돼 탄탄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가꿔준다.

또한 피부에 생기와 촉촉함을 전하는 천연 유래 오일(동백유, 마유, 행인유, 해송자오일 등)이 설화수만의 노하우로 선별된 인삼씨 오일과 블렌딩되었다. 인삼씨 오일과 천연 유래 오일의 조화로 심화 보습 케어는 물론, 피부에 영양을 더해 탄탄한 영양·윤기 장벽 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설화수 인삼 연구 텍스처 연구의 결과로 제품 사용감도 업그레이드 됐다. 촉촉하고 탄력 있게 발리는 동시에 피부에 부담 없이 흡수되는 페이셜오일로 재탄생한 자음생페이셜오일은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사용감을 자랑한다. 자음생크림, 자여진에센스 등과도 함께 섞어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건조한 피부에 화장을 할 경우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서 사용하면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인삼종자유를 함유해 피부에 건강한 영양을 선사하는 자음생페이셜오일은 오는 11월부터 전국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몰(www.amorepacific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