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가 식문화를 이끌어 나갈 인재 모집을 위해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이연에프엔씨는 전략기획(데이터분석/IT기획), 운영본부(가맹점 관리/직영 매니저), E커머스 영업관리, HMR 영업관리, 콘텐츠마케터, 식품개발연구소 등에서 활약할 신입 및 경력직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반기 공개 채용은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지원은 관련 근무 경력자 및 초대졸 학력 이상, 2023년 2월 졸업 예정자 모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AI면접, 실무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특히 AI면접은 이연에프엔씨가 지난 2019년 채용 때부터 도입한 시스템으로 상황제시형 인터뷰, 역량분석 게임을 통해 지원자가 주어진 시간 내에 일관적이고 직무역량에 맞는 답변을 도출하는지를 평가하며, 지원자의 PC를 통해 진행된다.

공채 모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입사 지원은 잡코리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각 분야에서 활약할 우수한 인재를 찾기 위해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연에프엔씨는 복지카드 제공, 해외 워크샵, 자유로운 장기연자, 안식월 휴가, 휴가비 및 교육비 지원, 리조트 제휴 할인 등 직원 만족도를 높이는 복지 체계를 갖추고 있어 외식 식품 산업에서 꿈을 펼치기를 희망하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연에프엔씨는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과 국밥 브랜드 '육수당'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규모 생산 공장을 건설해 HMR 시장 진출로 사업 분야를 넓혀가고 있는 종합식품기업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