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신작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글로벌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앞서 9월 진행한 국내 테스트에 이어 글로벌로 대상을 확대하여 게임성 점검에 나선 것으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게임빌은 20일부터 29일까지 총 10일 간 글로벌 유저들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테스트에 돌입한다.

구글 유저는 구글 OBT 기능을 이용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애플 유저는 모바일 티징 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어디서든 접속이 가능한 만큼 이번 CBT에 전 세계 많은 유저들이 몰릴 전망이다.

CBT와 더불어 게임빌은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 ‘트레일러 공유 이벤트’, ‘설문 조사 참여 이벤트’ 등 총 7종의 프로모션을 실시, 당첨자들에게 ‘문화상품권’,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빛의 계승자’는 게임빌과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두 번째로 손잡고 선보이는 신작이다. 양사가 이미 성공시킨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노하우를 집약해 글로벌 시장을 정조준하고 있다.

특히 지난 CBT에 비해 더욱 몰입감이 높아진 시나리오 기반의 도입부와 화려한 이펙트가 더해진 공격 연계기 등을 이번 CBT를 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iroflight)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